![](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08/24/20220824061854476895.jpg)
조현일 경산시장이 성과중심의 인사혁신, 소통 ·공감 · 경쟁력있는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맞춤형 인사혁신 컨설팅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이의 일환으로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지난 2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경산시장과 공무원노동조합 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컨설팅 전문기관으로부터 인사혁신에 관한 필요성 및 연구개요 및 세부 계획에 대한 착수 보고와 앞으로 추진 방향에 대한 의견 개진 등 '경산시 맞춤형 인사혁신 컨설팅 용역' 착수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연구용역은 민선8기 시정 운영방침 ‘시민중심 행복경산’에 부합하는 ‘일과 성과위주의 인사혁신 및 경쟁력 있는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인사 및 조직 운영 방안을 마련해, 투명하고 객관성 있는 성과중심의 인사시스템과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대응하고 질 높은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직 운영시스템 구축을 위해 시행했다.
경산시는 이날 착수보고회에서 제시된 의견을 종합해 구체적인 용역 추진 방향과 목표를 설정하고, 중간보고회(9월) 및 최종보고회(10월)를 거쳐 완성된 최종보고서를 토대로 2023년 상반기 인사 운영 및 조직개편 등에 반영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