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인 슈프라이즈에서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시즌3 쏠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이 ㈜플래튼(슈프라이즈)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플랫폼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받은 스니커즈 20종을 선정하고 탑1~20위 스니커즈 20종 모두를 한 분에게 드리는 ‘스니커즈 콜렉션’ 이벤트와 탑2~11위 스니커즈 각 1종(총 10명)을 받을 수 있는 ‘탑 스니커즈’ 이벤트로 진행해 총 30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미당첨 고객 중 인스타그램에 신한은행과 슈프라이즈를 태그하고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슈케이스 50개를 제공한다.
‘쏠(SOL)x슈프라이즈 시즌3 쏠 드로우’ 이벤트는 신한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3년 1월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위한 쿠폰코드를 발급 받은 뒤 슈프라이즈 앱으로 이동해 쿠폰코드와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11일 오후 8시 30분 슈프라이즈 앱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추첨 및 발표해 당첨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라이브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은 별도 슈프라이즈 공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 이용 고객에게 22년 마지막으로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올 한해 한정판 스니커즈 시장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스니커즈 20종을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신한금융그룹의 핵심가치인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에 발맞춰 신한 쏠(SOL)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