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12/29/20221229104535108307.png)
한국보건사회연구원(보사연)은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세종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임정현 보사연 행정원, 천정훈 보사연 총무관리팀장, 이혜선 보사연 대외홍보팀장, 강혜규 보사연 부원장,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이태수 보사연 원장, 정지혜 보사연 행정원, 박종서 보사연 연구기획조정실장, 성은호 보사연 경영지원실장. [사진=한국보건사회연구원]
이날 성금 기탁식에는 보사연 이태수 원장, 강혜규 부원장, 성은호 경영지원실장, 천정훈 총무관리팀장, 이혜선 대외홍보팀장과 직원들이 함께 했다. 세종모금회에서는 이경아 사무처장, 이상덕 대리가 참석했다.
보사연은 2014년부터 임직원의 성금과 기관의 경상비 절약분을 모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시이주노동자복지센터 등에 후원을 이어왔다. 올해는 보건복지부로부터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유공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태수 보사연 원장은 "코로나19가 계속 되면서 어려운 이웃의 고통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보사연 임직원의 성의를 모아 전달하니,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