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국내외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고급 호텔·리조트 등을 이용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27일 KT알파에 따르면, NFT 홀더는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 법인(MRI) 소속의 사이판 대표 호텔·리조트인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사이판을 전 세계 최대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골프 라운딩 최대 할인 등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판교에 위치한 복합 골프문화 공간 ‘백야드’, △국내 최대 골프 예약 서비스 XGOLF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쇼골프’ 이용 시, 멤버십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말본골프 NFT 멤버십은 1000개 한정수량으로 가격은 99만원이며, 오는 28일부터 100개 한정수량 대상 22%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이달 30일부터는 한달 간 일반 고객 대상으로 한 일반 판매를 진행한다.
KT알파는 말본골프 NFT 멤버십 구매 시 △보스턴백, 러그, 우산으로 구성된 120만원 상당의 웰컴기프트 제공 △말본골프 한정판 상품 단독 구매 기회 △연 4회 프라이빗 골프 파티 참가 기회 등 독점적인 혜택도 기본으로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