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노르웨이수산물위와 수산물 유통 확대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3-27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풀무원]


풀무원 계열사 올가홀푸드가 지속 가능 수산물 유통 확대를 위해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인증 연어 등 다양한 노르웨이산 수산물 제품을 선보인다.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협업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양식 혹은 어획된 노르웨이 수산물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노르웨이산 수산물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노르웨이 수산물 프로모션’을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양 환경 파괴를 막기 위한 대안으로서 ‘지속 가능한 해양산업’의 중요성을 알리면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지속 가능 수산물 확대에 앞장서온 올가는 지속 가능한 수산물을 활용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참여 이벤트도 마련해 고객이 직접 지속 가능성 가치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올가와 협업하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Norwegian Salmon is Always Right)’ 캠페인 메시지를 내세우며 청정한 환경에서 자라고 엄격한 유통 절차를 거치는 노르웨이 연어의 원산지를 ‘씨푸드프롬노르웨이’ 원산지 로고와 함께 강조하고 있다.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지속 가능 수산물 대표 제품인 ‘ASC 인증 노르웨이 생연어’를 비롯해 ‘냉장 노르웨이 훈제연어 슬라이스’, ‘노르웨이 고등어살’ 등이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가 강남점과 방이점 방문객 대상 선착순으로 노르웨이 연어를 활용한 레시피 소개, 시식 행사,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 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임강섭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PM(Product Manager)은 “이번 프로모션은 노르웨이수산물위와 함께 지속 가능한 수산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한층 확대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면서 “ASC 인증 수산물 도입 등 지속 가능 먹거리 트렌드를 주도해온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지속 가능성 실천을 돕는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