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일본인 여성과 결혼…"특별한 사람과 새 삶"

  • 인스타그램에 글 올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는 일본 프로야구 스타 오타니 쇼헤이LA다저스가 27일현지시간 애리조나주 피닉스 캐멀백 랜치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시범경기에서 5회에 홈런포를 터트렸다 사진연합뉴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는 일본 프로야구 스타 오타니 쇼헤이(LA다저스)가 27일(현지시간) 애리조나주 피닉스 캐멀백 랜치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시범경기에서 5회에 홈런포를 터트렸다. [사진=연합뉴스]
LA다저스에서 뛰는 오타니 쇼헤이가 결혼을 발표했다.

29일 오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을 알리는 글을 올렸다. 오타니는 "미국 내 모든 친구와 팬들께 알린다. 저는 다저스에서 제 경력의 새로운 장을 시작했을 뿐 아니라 일본 출신의 특별한 사람과 새 삶을 시작했다"며 "결혼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 다가올 일이 기대되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적었다.

오타니는 일본프로야구를 거쳐 지난 2018년 미국 메이저리그(MLB)에 데뷔했다. 그는 지난해 12월 다저스와 10년 7억 달러(약 9326억원)의 계약을 맺고 LA에인절스에서 팀을 옮겼다. 

이후 지난 27일(현지시간) 오타니는 미국 애리조나주 캐멀백 랜치에서 열린 2024 MLB 시범경기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 2명 지명 타자로 선발 출전해 홈런을 쳤다. 

한편 오타니는 오는 3월 20일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개막전 출전을 위해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