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지텍과 손잡고 팝업 전시관 열어…오는 28일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4-03-17 10:55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과 손잡고 'MZ세대 붙잡기'에 나섰다.

    틈by+ 방문 고객은 한 곳에서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고객은 틈byU+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서울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로지텍과 팝업 전시관을 꾸렸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과 손잡고 'MZ세대 붙잡기'에 나섰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커뮤니티 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PLAY TO WIN)'을 오는 28일까지 2주간 연다고 17일 밝혔다.

2020년 개관한 틈byU+는 MZ세대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스마트폰, 문구, 자동차 등 다양한 브랜드와 주로 협업한다. 지난 1월 기준 누적 방문 고객 145만명을 넘어섰다.

이번 '플레이 투 윈' 팝업 전시는 게임을 주제로 진행된다. 게이밍에 특화된 대표 제품 61종이 전시된다. 틈by+ 방문 고객은 한 곳에서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고객은 틈byU+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 나흘 동안에는 레이싱 힐과 페달을 체험하는 공간 근처에 현대자동차의 서킷용 레이싱카인 '아반떼 N1 컵카'를 전시한다. 고객은 실제 레이싱카를 배치해 현장감을 높인 공간에서 실제로 차를 주행하는 듯한 생동감을 높인 게이밍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틈byU+에 전시된 로지텍G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현장 라이브방송도 3차례에 걸쳐서 진행한다. 지난 15일 네이버 라이브 플랫폼에서 진행한 방송은 71만명이 몰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남은 2차례 방송은 오는 21일 21시 무신사 라이브, 25일 네이버 라이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21일 무신사 라이브에는 게임전문 캐스터 정소림과 권이슬, 아나운서 허송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은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틈byU+'에서 최신 게임 기기를 체험하는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접점에서 얻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아 LG유플러스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