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이하 로만률)'의 5번째 이야기 '로만률 시즌 3.5'의 촬영에 본격적으로 들어간다.
'로만률 시즌 3.5'는 강원·충북·인천에 이어 충남 부여에서 펼쳐지는 여행 로맨스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다. 여행지에서의 설렘과 동시에 이별까지 마주하는 커플들의 이야기를 통해 달콤하고 씁쓸한 로맨스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로만률 시즌 3.5'는 풋풋한 고등학생 연애부터 성숙한 어른의 연애까지 6명이 그려내는 로맨스 힐링 드라마이다. 냉정한 현실 앞에 아픔을 간직하며 살아가는 ‘김하준’역에는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이사장님은 9등급' 등에 출연한 아이돌 그룹 CIX의 현석, 자유롭고 낭만적인 영혼의 카페 사장 ‘이유민’역에는 웹드라마 '로만률 시즌3’ 등에 출연한 신인배우 손재원이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프레자일'에 출연한 신인배우 차세진과 서가영,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 출신 배우 이서영 등 실력 있는 신예 배우들의 열연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제작을 맡은 크랭크업미디어는 웹드라마 '여행에서로맨스를만날확률 시즌 3', '만화같은이야기', '오늘스튜디오; 만화가 일상',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썸에어' 등을 만든 웹콘텐츠 미디어사다. 2018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국내 소도시를 해외에 홍보하는 콘텐츠를 만들었다. 이번 '로만률 시즌 3.5'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국내 및 해외 OTT에 송출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로만률 시즌3.5'는 이번달 8월부터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하여 내년 4월에 첫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