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홍콩의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사사(SASA)에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닥터지는 지난 2007년 홍콩 사사에 입점한 이후 현지에서 인지도를 높여왔다. 지난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9% 성장했으며 대한화장품협회가 발표한 2023년 홍콩 페이셜케어 시장 성장률은 약 19.5%이다. 닥터지는 올해 사사 채널 매출 기준 K뷰티 브랜드 1위, 전체 브랜드 4위에 올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와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을 선보이며 홍콩 내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 짱구는 못말려, 카카오프렌즈에 이은 세 번째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이다.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대하고자 에디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사이드 아웃 2> 테마의 컬러 체인지컵, 우산, 텀블러 등 굿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은 홍콩 사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된다.
김솔지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캐릭터 콜라보를 비롯해 홍콩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기획과 현지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닥터지 입지를 굳건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