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42주년 특별 프로모션...인기 소파 최대 2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연우 기자
입력 2024-10-03 10:5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CASAMIA)' 4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사미아의 소파를 구매했던 기존 회원은 '캄포 플러스'를,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했던 회원은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를 15% 할인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 웨딩·입주 클럽 회원과 까사미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캄포 플러스' 소파 단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 글자크기 설정
  • 베스트셀러 '캄포 플러스' 최대 15% 할인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창립 42주년을 맞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내달 10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창립 42주년을 맞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내달 10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CASAMIA)' 4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0일까지 신세계까사의 주요 브랜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인기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까사미아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까사미아의 소파를 구매했던 기존 회원은 '캄포 플러스'를,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했던 회원은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를 15% 할인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 웨딩·입주 클럽 회원과 까사미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캄포 플러스' 소파 단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캄포 플러스 소파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원단의 고급스러운 직조감과 다양한 컬러 선택지로 30대 젊은 고객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는 게 신세계까사 측의 설명이다
 
다른 까사미아 인기 소파들도 최대 20% 할인한다. '뉴하이브', '뉴테라모', '캄포 레더' 등 가죽 소파와 '로네', '캄포 럭스' 등 패브릭 소파, 까사미아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내달 10일까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자연 친화 매트리스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도 회원 등급별 최대 1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추가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최대 50% 할인한다.
 
패키지 구매 할인도 풍성하다. '캄포 플러스', '루고', '아스티' 소파를 구매할 경우 함께 구매하는 상품을 최대 3종까지 종류에 상관없이 15% 할인해준다. 또 '캄포 플러스'와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을 함께 구매하면 20% 세트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까사미아의 베스트 홈오피스 시리즈인 '하벨', '뉴리브로', 'MA라파엘'은 2종 이상 패키지 구매 시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까사미아의 42년 역사를 함께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까사미아 인기 가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50주년에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브랜드를 목표로 디자인 · 소재 · 품질 모든 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