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한 무드…엑소 카이, 컴백 전 신곡 '월스 돈트 토크' 뮤비 공개

그룹 엑소 카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카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카이가 컴백 전, 신곡 ‘월스 돈트 토크(Walls Don't Talk)’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오늘(15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카이 네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월스 돈트 토크’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카이가 컴백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영상인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월스 돈트 토크’ 는 레게톤 스타일의 미드 템포 팝 곡으로, 다양한 타악기가 쌓여 완성된 리듬이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가사에는 강하게 끌리는 서로를 향해 곤두선 감각을 감추려는 상황 속 긴장이 감도는 순간을 포착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선공개곡 ‘어덜트 스웜(Adult Swim)’ 뮤직비디오 촬영차 방문한 태국 방콕을 배경으로, 카이가 자유 시간을 즐기는 편안한 분위기의 영상을 만날 수 있다.
 
4월 21일 발매되는 카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웨이트 온 미(Wait On Me)’는 기다림의 미학을 이야기하는 타이틀 곡 ‘웨이트 온 미(Wait On Me)’와 ‘어덜트 스웜’, ‘월스 돈트 토크’, ‘프레셔(Pressure)’, ‘라이딘(Ridin')’, ‘오프 앤드 어웨이(Off and Away)’, ‘플라이트 투 패리스(Flight to Paris)’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