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보, 베트남 하노이 연구개발 센터 개소

사진
[사진=인정보]
디지털 포렌식 및 사이버정보보안 전문 인정보(대표 인재형)가 베트남 하노이에 연구개발센터를 개소했다고 7일 전했다.

사진은 개소식을 마치고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왼쪽부터 마정민 부장, 이동철 상무, 박영준 전무, 이성주 부사장, 민만기 베트남지사장, 인재형 대표, 황성익 부사장, 이상영 부사장, 이동규 상무, 이준호 이사.

이번 연구개발센터 설립은 인정보 글로벌 진출 전략의 일환으로 해외 핵심 과학기술 인재를 유치하여 육성하고 향후 한국 정착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노이공과대학(Hanoi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과 하노이국가대학(Vietnam National University) 등 베트남 유수 대학들과 협약을 맺고 졸업생들을 채용하여 전문개발자로 양성한다.

인정보는 디지털 포렌식, 정보 보호,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인공지능(AI) 기반 전자정보 관리 솔루션 'IJB 이디스커버리(eDiscovery)' 솔루션 필두로 다양한 자체 제품군을 보유했다. 베트남 연구개발센터에서는 향후 제품 개발 및 개선을 주로 담당하게 된다.

한편, 인정보는 2024년 5월에 미국 1위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보안 솔루션 업체인 시퀀스 시큐리티와 업무협약을 맺는 등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