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어린이집 연합회, '어린이 한마음 페스티벌' 개최

2024 제25회 양구군 어린이 페스티벌사진양구군
2024 제25회 양구군 어린이 페스티벌[사진=양구군]

 
강원 양구군 어린이집 연합회가 오는 16일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국민체육센터 일원에서 ‘제26회 양구군 어린이 한마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어린이 한마음 페스티벌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축제의 장이다. 올해는 ‘양구군 Fun fun한 어린이 대축제’라는 주제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15일 양구군에 따르면 올해 페스티벌에는 관내 어린이와 보호자, 교직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국민체육센터 2층, 주차장, 야외풋살장에서 레일 기차, 범퍼카 기차, 회전 자전거, 에어바운스, 버블체험존, 블록 놀이, 편백 놀이, 트랜스포머(움직이는 대형 로봇) 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체험 공간이 무료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양구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안전한 급식 홍보 △또와숲의 지구를 지키는 나무 팽이 만들기 △양구군가족센터의 드림스타트 사업 및 아이돌봄 서비스 등 홍보·체험 부스도 마련된다.
 
행사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마음껏 뛰놀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기구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가족 모두가 아이들과 함께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