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 20주년 맞아 강원 하이원리조트서 개최

사진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진=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AMF)이 2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강원 하이원리조트에서 개최된다.

2006년 출범 이후 20년간 260여 회의 해외 행사와 20회의 본 행사를 진행해 온 AMF는 올해 아시아 25개국에서 모델,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왕홍 등이 참가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아시아 시니어 모델 오픈오디션&컴피티션(25일) ▲'아시아오픈컬렉션'(26~27일) ▲'페이스오브아시아'(28일) ▲'아시아뷰티어워즈'(29일) ▲'아시아모델어워즈'(30일) 등이다.

특히 시니어 모델 오디션에는 아시아 10개국 50여 명이 참가하며, '페이스오브아시아' 본선에서는 각국 대표 모델 60여 명이 경합을 펼친다. 올해는 처음으로 '페이스오브아시아 키즈&주니어' 부문도 신설되었다. '아시아오픈컬렉션'은 아시아 대표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총집결하는 글로벌 패션쇼로, 아시아 패션 생태계의 교류와 협업을 촉진하는 핵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시아뷰티어워즈'에서는 K-뷰티 및 패션 분야의 혁신 인물과 업계 공로자에게 시상이 이뤄진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아시아모델어워즈'는 아시아 톱모델, K-POP 아티스트, 배우, 예능인이 함께하는 대중문화예술 시상식이다. 패션과 문화 예술의 경계를 허문 융합형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KOFICE, 원장 박창식)이 공동 주최하며, 하이원리조트(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주관 및 후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