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 여심 잡아라"…롯데홈쇼핑, 26일까지 광클절 개막

  • 11월 19일 광클 콘서트 개최…장윤정·이찬원·박지현 등 인기 가수 출연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26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행사인 ‘광클절’을 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가수 8인이 출연하는 ‘광클 콘서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여성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업계 최초로 광클콘서트를 진행했다. 3000명 추첨에 40만건이 응모했으며 ‘광클절’도 역대 최대 흥행 기록을 세웠다.
 
다음 달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올해 광클콘서트에는 장윤정, 이찬원, 박서진, 박지현, 진해성, 에녹, 손빈아, 마이진 등 인기 가수 8명이 출연한다. 지난해 5명에서 출연진 규모가 커졌다.
 
행사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거나 지인에게 공유하면 매일 응모권 1장이 지급된다.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2장, 10만원 이상 4장의 응모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6000명(3000명 1인 2매)을 콘서트에 초청한다. 응모권을 가장 많이 보유한 상위 200명에게는 리허설 관람, 전용 좌석 등 특별혜택도 있다.
 
광클절 행사에는 매일 3만원 할인 쿠폰 ‘광클지원금’, 7% 카드할인 ‘더 크레이지 데이’,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등 알뜰 쇼핑 혜택과 함께 일별 구매 금액에 따라 구매 사은품도 증정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이노벤처본부장은 “지난해 기획한 트로트 콘서트가 5060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광클절'을 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축제로 자리잡게 했다"며 "올해는 고객 선호를 반영한 출연진 구성과 확대된 이벤트로 알뜰 쇼핑과 감동적인 공연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서 카테고리별 최고 품질의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캐시미어 특화 신규 브랜드 ‘네메르’의 캐시미어 100% 니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가구 ‘까사미아 캄포 소파’, 이탈리아 직수입 ‘이메텍 전기요’ 등 품질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월동 준비 상품을 출시한다.
 
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타임특가 ‘광스타’를 열고 ‘구찌 스카프’, ‘입생로랑 쿠션’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여성 전용 뮤지컬 ‘미스터쇼’ 등 문화공연 상품을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4
0 / 300
  • 손빈아 가수님 광클 콘서트에서 멋진 모습 기대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손빈아 님의 멋진 무대 정말 기대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 손빈아 가수님 롯데홈쇼핑 광클절 축제50 60 응원합니다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