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루올루는 기존의 '패스트푸드형' 아사이볼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건강과 맛 모두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로 K-POP 팬들 사이에서 '인증 맛집'으로 유명세를 탔다. 인기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의 성찬과 쇼타로, 그리고 NCT의 정우 등 다수의 셀럽들이 개인 유튜브 채널이나 위버스 등 팬 커뮤니티에서 올루올루의 아사이볼을 먹는 모습을 공개하거나 극찬을 남기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처럼 아이돌들의 '내돈내산(내 돈 내고 내가 산)' 인증은 올루올루의 트렌디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올루올루는 일반적인 아사이볼 프랜차이즈들이 시간과 비용 절감을 위해 아이스크림 머신을 이용해 대량으로 짜내는 '패스트푸드형' 제조 방식 대신, 매장에서 직접 신선한 과일을 블렌더로 갈아 즉석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수제' 방식을 고수한다.
 
이어 "프리미엄 수제 아사이볼 시장을 선도하는 올루올루는 현재 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함께 이끌어갈 예비 가맹점주를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있다"라며 "확실한 화제성과 차별화된 제품력, 그리고 체계적인 본사 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올루올루는 아사이볼 프랜차이즈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