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지역 대표 유통매장인 와마트 민락점이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한 뜻깊은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5년 의정부시축구협회는 와마트 민락점의 후원을 통해 의정부시를 대표해 경기도 및 전국 대회에 출전하는 연령별 대표팀 선수단 유니폼에 와마트 로고와 상호를 부착해 출전했다.
의정부시축구협회는 “그동안 의정부시 축구협회의 행사 및 각종 대회마다 협조해주신 와마트 민락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금년도 대표팀 유니폼 협찬을 통해 지역 선수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의정부 축구 가족 모두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의정부 와마트 민락점 관계자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의정부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자부심을 느끼며 뛰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스포츠 활성화와 청소년 인재 지원을 위해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의정부 와마트 민락점은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기업 철학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및 후원 프로그램을 꾸준히 추진해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