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2026년 신제품 'MX FORGED 아이언' 출시

  • 미즈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 구현이 특징

  • 5일부터 창립 120주년 기념 특별 구매 이벤트 진행

한국미즈노가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오랜 기간 한국 골퍼들에게 사랑받아온 MX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이자 2026년 신제품 MX FORGED 아이언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가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오랜 기간 한국 골퍼들에게 사랑받아온 MX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이자 2026년 신제품 'MX FORGED 아이언'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가 정통 연철 단조 아이언으로 오랜 기간 한국 골퍼들에게 사랑받아온 MX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이자 2026년 신제품 'MX FORGED 아이언'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MX FORGED 아이언'은 미즈노 고유의 단조 기술과 소재에서 나오는 안정적인 어드레스와 편안한 난이도 그리고 미즈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균형 있게 구현한 모델이다. 

특히 전작 대비 헤드 사이즈를 안정적으로 설계하고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헤드 쉐입과 잔디 대응력을 한층 강화했다. 미즈노의 세계 특허 단조 기술인 '그레인플로우 포지드 HD(High Density)' 공법과 엄선된 고품질 연철 소재 S25CM(1025E)을 적용해 타구감과 관용성, 조작성의 밸런스를 끌어 올렸다.

헤드 설계에서는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번호별 최적의 헤드 밸런스를 구현한 '플로우 쉐입' 설계를 적용했다. 롱·미들 아이언(#4~8)은 볼 컨택과 로테이션이 보다 쉽게 이루어지도록 헤드 길이를 미세 조정하고 힐 측 높이를 높여 안정감을 강화했다. 쇼트 아이언(#9~PW)은 토우 측 볼륨을 조정해 방향성과 컨트롤 성능을 향상시켰다.

잔디에서의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해 솔 폭은 넓게 유지하면서, 트레일링 엣지 부분을 크게 그라인드한 '플로우 그라인드' 형상을 적용했다. 특히 쇼트 아이언으로 갈수록 그라인드 폭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라이에서도 부드러운 솔 터치와 안정적인 임팩트를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MX FORGED 아이언은 깊게 가공된 '언더컷 캐비티' 설계를 통해 확보한 잉여 중량을 캐비티 주변과 토우 측에 전략적으로 배치했다. 전작 대비 헤드 길이를 줄이면서도 더 넓은 스위트 에어리어를 실현해 미스 히트 시에도 안정적인 비거리와 타구감을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아울러 미즈노의 'H.I.T(Harmonic Impact Technology)'를 적용해 캐비티 상단에 '사운드 패드'를 배치했다. 임팩트 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진동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연철 단조 특유의 부드럽고 기분 좋은 타감을 완성했다.

웨지 구성(GW, SW)에는 미즈노 최초의 '풀 그루브'와 '하이드로플로 마이크로 그루브' 기술이 적용됐다. 페이스 전체에 스코어라인 기능을 구현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젖은 환경에서도 높은 스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레이저 가공을 통해 수분 배출 성능을 강화했다.

한국미즈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미즈노 창립 1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구매 이벤트를 5일부터 진행한다. MX FORGED 아이언 구매 고객 선착순 120명에게 미즈노 BRD-3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전국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 및 미즈노 공식 온라인몰에서 MX FORGED 아이언을 구매한 후 미즈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은품은 선착순 120명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MX FORGED 아이언은 미즈노가 오랜 시간 축적해 온 단조 기술과 한국 골퍼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완성한 모델"이라며 "편안한 난이도와 안정적인 헤드 설계 그리고 미즈노만의 타구감을 모두 경험하고 싶은 골퍼들에게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X FORGED 아이언은 전국 한국미즈노 직영점 및 공식 대리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