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비주얼 스쿼드 RPG '에르피스' 2월 5일 국내 출시

출처넵튠
[출처=넵튠]
넵튠은 신작 모바일 게임 ‘에르피스’ 국내 출시일을 2월 5일로 확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에르피스는 ‘마의 땅’ 심연을 향한 모험 판타지를 표방한다. 이용자는 탐험대 대장 역할을 맡아 금지된 땅 ‘심연’을 향해 나아가며 대마왕과 맞서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진행한다.
 
게임 특징은 연출과 전투 구조다. 고품질 라이브 2D(캐릭터가 움직이는 2D 연출) 기반 캐릭터 아트웍을 전면에 내세웠고, 동료 8명을 배치해 전투를 치르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전투 중 주어지는 선택지를 고르는 과정에 따라 전황이 달라지는 ‘선택형 전략 전투’도 강조했다.
 
출시 채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화번호로도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전예약자에게는 5성 탐험가 ‘고스트 퀸’ 캐릭터와 추가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운명의 그림자 10장’, ‘기적의 그림자 10장’, 메인 스토리 주인공 캐릭터 ‘아네시’ 전용 의상을 증정한다.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계정을 생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운명의 그림자 10장’을 추가 지급한다.
 
오는 26일부턴 에르피스 네이버 라운지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해 증정하는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