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세계유산에 빛나는 대가야 고도 고령 홍보…우리가 앞장선다

  • 고령군 SNS 기자단 20명 위촉

경북 고령군은 ‘2026년 고령군 SNS 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진군위군
경북 고령군은 ‘2026년 고령군 SNS 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진=군위군]

경북 고령군은 27일 군청 2층 우륵실에서 ‘2026년 고령군 SNS 기자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전국에서 모집된 20명의 기자가 위촉됐으며, 이남철 고령군수로부터 위촉장과 기자증을 받았다.
 
이들 ‘2026 고령군 SNS 기자단’은 올 한 해 고령군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가야가 빚은 고령, 세계유산 도시 고령의 대가야축제, 관광 명소, 지역 소식 등을 전하며 고령군을 널리 홍보하게 된다.
 
특히 이날 위촉식에서는 2026년 고령군을 홍보해 나갈 SNS 기자단을 대상으로 특강이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AI를 활용한 숏폼 영상 제작 및 홍보기법’ 이라는 주제로 바름미디어 박창근 대표가 진행했다.
 
고령군 이남철 군수는 “대가야의 고도이자 세계유산 도시 고령! 젊고 힘 있는 고령! 홍보에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고령군 SNS 기자단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파급력이 높은 SNS와 AI를 활용한 군정 홍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고령군은 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공식 블로그, 유튜브, SNS 등 뉴미디어를 활용해 군정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