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넷마블, ‘하운즈’ 1차 비공개 테스트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9-06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CJ게임랩이 개발중인 롤플레잉슈팅(RPS)게임 ‘하운즈’가 6일부터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이 날 밝혔다.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제공한다는 뜻에서 ‘퍼스트 임팩트’라고 테스트명을 정하고 사전 예약자를 포함한 18세 이상의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1차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텐스트는 오는 9일까지 4일간 이뤄지며 서버 안정성 및 주요 콘텐츠들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에게 RPS라는 새로운 장르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테스트 참여자들은 하운즈의 스토리가 담긴 메인미션 3종과 인질 구출, 섬멸전 등의 미션이 주어지는 서브미션 6종의 다양한 미션을 경험할 수 있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지난 8월 17일 진행된 게릴라테스트에서 남겨주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콘텐츠를 보강하여 보다 완성도 높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하운즈 퍼스트 임팩트에 참여하신 이용자들에게 마우스를 놓을 수 없는 강한 몰입감과 충분한 매력을 드릴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운즈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