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7월 1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소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무엇보다 심신이 편안해야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으니, 마음속에 두지 말고 할 말이 있으면 사실대로 말하는 게 유리하다.
소띠: 무슨 일이든지 기초가 약하면 될 일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큰일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초부터 튼튼하게 하는 것이 먼 미래를 위해서 좋다.
호랑이띠: 마음 푹 놓고 쉬는 것이 이롭다.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자제하고 내일을 기약하는 것이 현명한 하루이다.
토끼띠: 오랜 시간을 고민하면서 장기적으로 계획해야 하는 하루가 될 것이다. 지인이 당신에게 좋은 기회를 주기 위해 당신의 결과물을 고대하고 있다.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한다.
용띠: 욕심도 부릴 수 있을 때 부리는 게 현실적으로 유리하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돈이라는 게 많이 필요하지 않으나 꼭 필요한 요소다.
뱀띠: 오늘은 나를 도울 수 있으나, 내일은 나를 상대로 경쟁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니, 신중한 대인관계를 맺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말띠: 너무 앞서가면 실수를 할 수도 있는 날이다. 하고 싶다고 아무 말이나 해서는 안 된다. 주위에 도와줄 사람이 없는 상황이니, 침착하게 매 순간을 잘 판단해서 넘어가야 한다.
양띠: 삼각관계나 이성 문제로 속상할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이에 대한 해결방법은 정직하게 상대를 대하는 게 최상의 방법이 되겠다. 조용히 있는 게 여러모로 유리한 하루이다.
원숭이띠: 처음 시작은 좋으나 전망이 불투명한 상태가 올 수도 있다. 하지만, 초심을 버리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주변의 사람들이 당신을 인정해주고 성공을 얻는 날이 올 것이다.
닭띠: 금전거래에서 신중함과 침착함을 요하는 하루가 될 수 있다. 아는 사람이라도 금전거래는 문서상 증거를 남겨 놓는 게 나중을 위해 좋다.
개띠: 모든 것을 내려놓고 힘들고 어려움을 각오하면 오히려 매우 평안한 날이 될 것이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조심스럽게 대하여서 감정 상하지 않도록 하라.
돼지띠: 적극적이지 못한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다. 가뭄에 단비가 내리고 있다. 특히 오늘 사람을 대할 때에는 보다 마음을 열고 대화를 나누기 위해 노력하는 게 좋겠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요즘 현대인들, 주로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죠. 이렇게 앉아있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심장병과 암에 걸릴 위험이 커진다고 합니다. 따로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도, 오래 앉아 있으면 위험성이 높은 것은 마찬가지라고 하는데요, 결국, 2시간 이상 앉아 있을 경우 스트레칭을 하거나 자주 서서 움직이는 게 가장 최선의 예방법일 것 같습니다. 자 그럼 7월 1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62년생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되겠습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63년생입니다. 잠시 지체되던 일들이 자신도 술술 풀립니다. 들뜨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하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70년생입니다. 부부는 그 동안 쌓였던 고민들이 한꺼번에 해결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직설적인 화법과 독설개그로 예능계에 새로운 지평을 연 분이죠? 개그맨 김구라씨가 바로 70년 개띠인데요, 김구라씨는 특유의 위트와 핵심을 내리꽂는 직설화법으로 각종 예능프로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역할을 해왔습니다. 또 김구라씨의 아들 동현군도 김구라씨 못지 않은 입담으로 유명한데요, 김구라씨, 오늘은 그 동안 쌓였던 고민들이 한꺼번에 해결되는 하루라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86년생입니다. 뜻밖의 마음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79년생입니다. 소중한 친구를 잃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항상 진심을 다해 대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닭띠 1969년생입니다. 내 고집을 부리다가 후회할 일이 생깁니다. 겸손하게 조언을 들어야 합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고등학교 입시 만점, 서울대 법대 입학, 재학 중 사법고시 패스, 하버드 로스쿨 졸업까지! 이력만 보면 참 인간미 없는 화려한 스펙이지만, 지금은 방송인으로서 신출귀몰 하시는 이 분! 변호사 강용석씨가 바로 69년 닭띠입니다. 국회의원 출신이기도 한 강용석씨는 한때는 논란의 아이콘이었지만, 지금은 방송인으로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데요, 그런데 강용석씨, 오늘은 내 고집을 부리다가 후회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주변의 조언을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7월 1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입니다. 벌써 2014년의 절반이 지나갔는데요, 사계절 중 사람들이 가장 많이 피로를 느끼는 계절이 바로 여름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높은 온도 때문인데, 온도가 올라가면 자연스럽게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그로 인해 몸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또 열대야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 피로가 쌓이게 되는데요, 그만큼 각종 질병도 걸리기 쉬우니, 이제부터는 건강관리와 면역력 관리에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