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분양대전] 대림산업, 여의도 생활권 고급 브랜드 ‘아크로타워 스퀘어’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2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울 신흥 주거단지 영등포 입지… 1221가구 대규모 구성

'아크로타워 스퀘어' 투시도.[이미지=대림산업 제공]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서울 신흥 주거지역으로 주목 받는 영등포 지역에 대림산업의 고급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선다. 주요 도심인 여의도가 인접한 직주근접단지로 교통·편의시설 등 생활여건이 편리해 수요자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대림산업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7가 145-8번지 일대 ‘아크로타워 스퀘어’를 분양 중이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지하 3층 지상 29~35층 7개동, 1221가구 중 655가구(전용 59~135㎡) 규모로 구성된다.

서울 3대 업무지구 중 하나인 여의도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이 걸어서 10분 거리로 5호선 영등포시장역 기준 여의도역이 약 4분, 광화문역 약 15분, 고속터미널역 30분 가량이면 도착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서부간선도로·경인고속도로 접근도 수월하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이마트·CGV·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을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대형병원인 한강성심병원도 도보권이다.

교육환경으로는 영중초·영동초·당산중·양화중 등이 인접했다. 목동 학원가가 조성된 오목교역이 영등포시장역 기준 3정거장 거리다. 신촌대학가도 약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남동·남서향 위주 7개동으로 구성돼 고층 파노라마 조망권을 확보했다. 국회의사당과 여의도의 고급빌딩숲을 내려다 볼 수 있고 일부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각동에는 조망·휴게시설인 스카이 가든을 조성한다.

아파트동과 주민카페·운동시설 등이 브릿지로 연결돼 단지 내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골프·사우나 등 운동시설을 6개월 무료로 운영하는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로비는 4m 층고의 호텔형으로 꾸미고 필로티 설계가 적용된다.

주방·침실 붙박이가구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층간소음 저감 설계, 고속 엘리베이터, 원패스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지하주차장은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제어로 관리비 절감을 도모했다. 일반 아파트보다 넓은 주차공간과 고화질 폐쇄회로(CC)TV가 설치된다.

단지 내 상가는 유러피안 스타일 스트리트몰이 복합문화공간으로 들어선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3가 70-1(코스트코 양평점 인근)에 위치했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