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줌 에어 러닝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15 09: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나이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나이키는 쿠셔닝 플랫폼 '줌 에어'를 장착한 '나이키 줌 에어 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탄생 20주년을 맞은 나이키 '줌 에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프로 선수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러닝을 즐기는 러너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세계적인 육상 선수 모 패러, 앨리슨 펠릭스 등이 훈련은 물론 실제 경기에서도 착용하는 나이키 줌 에어 러닝화는 빠르고 뛰어난 반응성이 특징이다. 러너들은 줌 에어 러닝화를 통해 충격 흡수는 물론 스피드가 살아있는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나이키 줌 에어 러닝 컬렉션'은 각각 다른 러닝 스타일을 반영하여 디자인했다.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2', '나이키 에어 줌 엘리트 8', '나이키 에어 줌 보메로 10', '나이키 에어 줌 오디세이', '나이키 에어 줌 스트럭처 19' 등 총 5가지로 구성된다.

트레이닝에 적합한 뉴트럴 러닝화인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2'는 그 동안 출시되었던 페가수스보다 업그레이드된 속도와 반응성을 자랑한다. 쿠셔닝이 살아있는 러닝을 위한 뒤꿈치의 줌 에어, 통기성이 뛰어난 갑피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기존의 제품 보다 오프셋을 10mm로 낮춰 자연스러운 러닝이 가능하다.

줌 트레이닝 제품 중 가장 가벼운 '나이키 에어 줌 엘리트 8'은 언제 어디서나 빠른 스피드와 함께 발을 가볍게 유지하려는 선수들을 위한 제품이다. 발 앞쪽에 배치된 줌 에어를 통해 러너가 지면을 박차는 동작에서 더욱 신속한 반응성을 제공한다. '나이키 에어 줌 보메로 10'은 장거리 러닝에 적합한 러닝화로 궁극의 반응성을 지닌 줌 에어와 부드러운 루나론 폼이 결합되어 쿠셔닝과 동시에 빠른 속도감을 제공한다.

'나이키 줌 에어 러닝 컬렉션'은 7월 2부터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나이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