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 천왕’ 백종원의 ‘전국 리얼 맛집 순회 프로젝트’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1 0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백종원이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리얼 맛집’을 찾아 전국 방방곡곡을 직접 누비는 ‘전국 리얼 맛집 순회 프로젝트’를 개시한다.

모두가 인정할만한 ‘진짜 맛집 고수’를 발굴하기 위해 바쁜 스케줄을 쪼개 팔도를 도는 열정을 발휘하는 것. 특히 백종원은 온몸을 내던진 ‘맛집 찾아 삼만리’를 통해 오랜 세월 갈고 닦은 해박한 음식 상식과 예능감을 과시한다. 전국 맛집의 식재료나 조리 방법 등을 누구나 알기 쉬운 설명으로 풀어내는가 하면, 차원이 다른 리액션으로 맛의 신세계를 표현하는 ‘백종원 표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미각을 자극한다.

현재 백종원은 첫 회 분에 들어갈 ‘맛집 순회’ 촬영을 이미 완료한 상태. 백종원은 요리를 하는 사람보다는 ‘잘 먹는 사람’이 되어 음식을 맛있게 먹는 팁까지 전수, 전무후무한 ‘먹방 내공’을 전파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미 ‘대세 요리인’으로 대한민국을 점령한 백종원답게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루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방문한 음식점의 요리 명인들은 물론이고, 지나가던 시민들마저 발을 멈추고 사진, 사인 등을 요청하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와 관련 백종원이 발바닥에 땀 나게 찾아낸 진짜 ‘팔도 맛집’과 백종원만의 ‘고품격 먹방’을 한꺼번에 접할 수 있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쿡방’과 ‘먹방’의 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음식에 대해 새로운 접근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완벽한 케미를 이룰 백종원, 이휘재, 김준현 3명의 MC의 활력 넘치는 요리 중계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주말 외식 메뉴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명쾌한 해법을 제시, 친절한 ‘맛집 길잡이’ 역할을 하게 될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오는 8월 28일 금요일 오후 11시 25분 첫 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