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드라마H '유일랍미' 여주인공 출연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1 11: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이태임이 드라마 '유일랍미'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태임은 현대미디어 계열인 드라마H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16부작 미니시리즈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극본 윤소영, 연출 이정표, 제작 지담)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태임은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지만 실제로는 '3포 세대'인 백조 박지호 역을 맡는다. 작가를 꿈꾸지만, 현실은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살아가는 '키보드 크리에이터'다. 지질한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SNS에서는 세상 모든 여성을 홀리는 카사노바로 행동하던 중 한 남자를 제자로 맡게 되고 이로 인해 자신의 비밀이 탄로 날 위기에 처하게 되면서 위기에 빠지게 된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 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지질남을 환골탈태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제작사 지담 측은 "이태임과 11일 오전 출연 협상을 마무리했다"며 "이태임은 '유일랍미'에서 지금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를 가진 캐릭터를 선보일 것이다. 이태임이 이 작품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웰메이드 작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MBC '왔다 장보리'와 KBS 2TV '뻐꾸기 둥지' 등을 웰메이드 드라자 제작사인 지담이 지상파 드라마 제작 시스템으로 만드는 첫 케이블 드라마다. 현대미디어 계열인 드라마H와 트렌디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