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취향저격,음원 올킬..비아이·김진환·바비·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실감이 나지 않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5 07: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취향저격 음원 발표한 아이콘 비아이·김진환·바비·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YG엔터테인먼트 대형 신인 그룹 아이콘의 선 공개곡 '취향저격'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가운데 아이콘 멤버들은 데뷔 소감을 전했다.

15일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취향저격' 음원 공개 후 SNS를 통해 "평생 연습생만 할 줄 알았는데 진짜 신기하다" 며 "진짜 데뷔하게 됐다.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랩을 맡고있는 비아이 또한 "앞으로 열심히 하고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는 아이콘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콘은 선 공개곡 '취향저격'을 이날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취향저격'은 이날 오전 6시 기준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아이콘은 오는 10월 1일 'DEBUT HALF ALBUM WELCOME BACK', 11월 2일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이콘 취향저격,음원 올킬..비아이·김진환·바비·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실감이 나지 않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