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또 다시 사랑', 큰 인기 부담…아이들 이야기에 용기 얻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5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임창정이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13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임창정이 새 앨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임창정은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정규 13집 ‘I'M’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지난 앨범인 ‘또 다시 사랑’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이날 임창정은 ‘또 다시 사랑’ 역주행에 대해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보다 더 높은 순위를 기록하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그런 상황이 되지 않도록 회사에서 알아서 잡아 끌어 내릴거다”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이어 “안그래도 팬 분들이 그런 이야기 하더라. 이러다 순위 진입을 ‘또 다시 사랑’ 밑으로 하겠다고”라며 “그럴 일은 없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또 다시 사랑’이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갑자기 ‘소주 한 잔’ 이후로 큰 사랑을 받게 된 곡을 갖게 돼 부담이 됐다”며 “어떻게 능가하는 노래를 할까 고민했다”며 “그래도 가을 이고 아이들의 이야기에 용기를 얻어서 하게 됐다”고 밝혔다.

임창정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귀에 꽂히는 멜로디와 솔직담백한 가사, 임창정 특유의 음색이 최고의 하무니를 이루는 발라드곡.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을 함께 탄생시킨 임창정과 멧돼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임창정 정규 13집 ‘I'M’은 6일 0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