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6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0 12: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나투어 영업본부 육경건 본부장(왼쪽)이 수상 후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과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하나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6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여행사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맞게 과학적으로 조사 및 평가할 수 있도록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 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콜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기준으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우수 기업에 수상을 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여행업계 유일 콜 품질 관리 전문인력을 정비하고 지식정보 시스템인 콜쌤(CallSSam)을 구축해 상담에 필요한 매뉴얼 및 프로세스를 제공해 왔다. ㄸ 하나투어의 비즈니스 모델인 B2B2C 방식과 최첨단 IT시스템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 스마트콜센터’를 통해 고객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점 등을 두루 인정받았다.

하나투어콜센터 양경서 팀장은 "2014년 국내 유일 분산형 콜센터 구축 후 안정된 고객 응대를 기본으로 지속적인 회선 확장을 통해 더 세심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며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잘 수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컨택센터가 될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