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학기 특별기획전은 Z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스마트폰을 추천해 가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췄다. 신학기 출발을 기념해 사은품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초등학생 추천 폰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테마가 적용된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폰'을 준비했다. 자녀 안심 기능이 강화된 아동 전용 스마트폰으로, 스마트 태그를 함께 제공해 자녀가 스마트폰을 지니고 있지 않더라도 가방과 소지품에 부착된 스마트 태그로 자녀의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에게는 '갤럭시 X커버5'을 추천한다. LTE 전용 스마트폰으로 5.3형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한 손으로 사용하기 좋고, 탈부착이 가능한 3천mAh 배터리와 15W 고속 충전까지 지원해 충전 걱정을 덜었다.
또한 U+알뜰모바일은 오는 21일까지 10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로 인해 늘어난 비대면 수업에 사용할 수 있도록 노트북 그램 14(2명), 아이패드 미니 256GB(3명)를 비롯해 에어팟 맥스(4명), 교촌 치킨 교환권(30명) 등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2003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단말 가입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 사업담당은 "신학기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