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데뷔 첫 팬미팅 투어에 돌입한다.
재찬은 오는 12월 6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재찬 팬미팅 투어 비욘드 더 유니버스 인 서울(JAECHAN FANMEETING TOUR BEYOND THE UNIVERSE in SEOUL)'(이하 '비욘드 더 유니버스(BEYOND THE UNIVERSE)'을 연다. 재찬이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마카오, 방콕 등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비욘드 더 유니버스'는 우주 너머 어딘가에 있는 아리(공식 팬덤명)들을 찾아가는 재찬의 특별한 여정을 그린다. 재찬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라이브 퍼포먼스를 비롯해 관객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코너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재찬은 지난 9월 6일 미니 1집 '제이씨팩토리(JCFACTORY)'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총 5곡의 자작곡에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내 호평 받았다. 이 앨범은 전 세계 4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가운데, 재찬은 타이틀곡 '헬로(Hello)'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도약을 알렸다.
한편 재찬은 오는 12월 6일 서울을 시작으로 팬미팅 투어 '비욘드 더 유니버스(BEYOND THE UNIVERSE)'에 돌입한다. 티켓 예매 등 팬 미팅 투어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