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중형차 한 대 값"…고은아가 밝힌 코수술 비하인드(강심장VS)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1-09 21: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OTT까지! 매체도 많고 콘텐츠는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사진SBS
[사진=SBS]

솔직한 화법으로 MZ세대의 마음을 훔친 배우 고은아가 '코수술'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중형차 한 대 가격"이라며 수술 비용을 귀띔한 그는 솔직한 입담으로 '강심장VS'를 뒤흔들었다.

9일 방송될 SBS '강심장VS'는 신년맞이 '플렉스 VS 짠돌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화끈한 소비의 '플렉스' 측에는 배우 박준금, 투자의 신 황현희,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출연하고 절약 정신을 자랑하는 '짠돌이' 측에는 배우 고은아, 개그맨 김용명이 출연해 열띤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고은아는 반전 플렉스 내역으로 코 재수술을 언급했다. 수술 후 방송 첫 출연임을 밝힌 고은아는 코 재수술 비용으로 '중형차 한 대값'이 들어 갔다고 고백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출연자들은 "정말 자연스러워서 몰라 봤다"고 후기를 전했고, 고은아는 "코가 망가져 없어질 뻔했다"고 충격적인 수술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어 고은아는 코 수술 후 전현무와 유기견 봉사장에서 만났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고은아는 전현무가 "관심이 없는 건지 둔한 건지 전혀 못 알아보더라"며 의아해했고, 전현무는 고은아를 향해 충격적인 폭로를 이어가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한편 고은아는 이마 모발 이식 수술을 받은 사실을 언급하며 이 때문에 탈모인으로 오해받았던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한차례 모발 이식 경험이 있는 김용명이 자신의 탈모 테스트법을 공개해 관심을 유발했다. 현장에서 출연자별로 즉석 테스트를 진행한 김용명은 전현무를 콕 집으며 "5년 뒤면 정수리까지 탈모 될 것"이라 예언하기도 했다. 

한편 '강심장VS'는 오늘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