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셀과 열달후에가 함께한 '맘다해 데이즈' 산모교실은 지난 4일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열렸다. 행사장은 전 좌석이 프리미엄 템퍼 침대로 구성돼 참석한 예비맘들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했다. 참석자들은 씨네드쉐프의 전문 셰프가 예비맘의 건강을 고려해 준비한 런치 코스를 즐기며, 모유 수유 전문가 박경숙 원장의 올바른 수유법 강의와 강남소방서의 영유아 응급처치 강의를 들으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었다.
행사에서 라루셀은 참석한 모든 예비맘들에게 EWG 그린 등급 원료와 독자 특허기술 원료 등을 사용한 토너, 세럼, 영양크림, 튼살크림, 튼살패치, 클렌징바 등 프리미엄 스킨&바디케어 화장품과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선물했다. 라루셀의 제품은 임산부 금지 성분을 완전히 배제하고 특허받은 항염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했으며, 줄기세포와 독자 리포좀 기술로 자극 없이 안전한 관리가 가능해 민감한 피부의 성인 남녀에게도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열달후에는 임신 준비부터 출산, 육아까지 단계별 맞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임신 전 생체 데이터 기반 임신 확률 확인, 임신 중 초음파 자동 분석, 출산 후 아이 발달 체크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게 돕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