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40주년 기념 '뉴스킨 라이브' 아시아 최초로 한국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9-09 14:1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라이언 나피어스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CEO가 지난 5~7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에서 비전 선언을 하고 있다.

    뉴스킨 라이브는 지난 7월 미국 유타주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렸다.

    올 인(All In)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라이언 나피어스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CEO, 조지훈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 유정복 인천시장 등을 비롯해 글로벌·국내 경영진, 관계자 등 총 1만1000여명이 참석했다.

  • 글자크기 설정
  • 뉴스킨, 40주년 기념행사 인천서 진행

  • 인천 인스파이어에 1만1000여명 참석

  • "지난 40년간 급변하는 시장 환경 주도"

라이언 나피어스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CEO가 지난 57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에서 비전 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라이언 나피어스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CEO가 지난 5~7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뉴스킨 라이브 EAST 2024에서 비전 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가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설립 40주년 기념행사인 '뉴스킨 라이브 이스트(EAST) 2024'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뉴스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달 5~7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렸다. 뉴스킨 라이브는 미국·유럽·중국·일본 등 전세계 세일즈 리더가 참석해 연간 사업 성과를 발표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뉴스킨 라이브는 지난 7월 미국 유타주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렸다.

올 인(All In)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라이언 나피어스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CEO, 조지훈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 유정복 인천시장 등을 비롯해
글로벌·국내 경영진, 관계자 등 총 1만10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첫날에는 기부 연계 달리기 '뉴스킨 포스 포 굿 3K 런'이 진행됐다. 뉴스킨은 참가 비용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전세계 아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라이언 나피어스키 CEO는 세계 최고 통합 뷰티·웰니스 기업을 향한 '뉴스킨 4.0' 비전과 전략을 선언했다. 또 뉴스킨 설립자 스티브 런드와 샌디 틸롯슨이 사회공헌활동 성과를 공유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이 지난 40년간 급변하는 시장 환경을 주도하며 성장을 이룬 데는 각국 세일즈 리더들의 역할이 컸다"며 "글로벌 뷰티를 선도하는 한국에서 회원들과 함께한 축제 장을 통해 뉴스킨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를 모색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