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펫페어서 '개리야스' 판매 초과 달성…전년比 160%↑

  • '2024 메가주 일산' 참여…각종 이벤트 풍성

BYC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4 메가주 일산’에서 관람객들이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BYC
BYC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4 메가주 일산’에서 관람객들이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BYC]
BYC가 ‘2024 메가주 일산(케이펫페어)’에 참가해 개리야스의 판매 성과를 초과 달성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BYC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최신 뉴트로 트렌드를 접목한 반려견 의류 브랜드 ‘개리야스’ 제품으로 지난해 전시회 판매량의 160%를 넘겼다.
 
BYC는 이번 펫페어에서 올 겨울 개리야스 신제품과 인기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맞춰 입을 수 있는 커플 제품,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버튼 개폐형 제품도 새롭게 추가해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최신 인기 음악을 모티브로 한 포토존을 꾸며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하고 구매고객을 위한 추첨 이벤트로 반려견 유모차, 애견 장난감, 텀블러 등을 선물하는 등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했다.
 
BYC 관계자는 “개리야스 특히 디스플레이 제품까지 품절되고, 방문고객들의 요청에 추가 발주까지 진행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