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한동훈과 친분? 동창이라 밥 한 번 먹은 것"(인터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5-01-05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정재 사진넷플릭스
배우 이정재 [사진=넷플릭스]
배우 이정재가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와 친분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 주연 배우 이정재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앞서 이정재와 한 전 대표는 현대고등학교 동문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3년 11월 서울 서초동의 한 식당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았으며 이에 이정재가 최대주주인 아티스트 유나이티드(옛 와이더플래닛)가 '한동훈 테마주'로 분류돼 주가가 10배가량 급등했다.

이정재는 "(한동훈은) 고등학교 동문이고 밥 한번 먹은 사이다. 친분을 과시하려던 게 아니었고 심지어 해당 사진도 유출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그날 식당에서 김치 한 팩씩 선물해주셨고 고마운 마음에 사진이라도 한 장 찍자고 했다. 분명 제 카메라로 찍었는데 어떻게 이 사진이 공개된 걸까? 궁금했었는데 알고 보니 한동훈씨 팬들이 지배인 옆에서 함께 우리를 찍었더라. 그 팬분 블로그에 우리가 식당에서 찍은 사진이며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모습까지 올라와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중 한 명이 친분을 과시하려고 사진을 공개한 것처럼 보이게 되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정말 동창이라서 식사 한번 한 거다. 그분의 행보에 나서거나 언급한 적도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해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으며 29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글로벌 TOP 10 1위(미국, 프랑스, 멕시코, 영국, 홍콩, 튀르키예 등 총 93개국 전 세계 차트 1위)를 기록해 인기를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