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X우지, 3월 10일 싱글 '빔' 발표…새 유닛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5-02-19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의 새 유닛 호시X우지가 오는 3월 10일 싱글 1집 ‘빔(BEAM)’을 발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자정 팬 플랫폼 위버스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이들의 신보 소식을 전했다.

신보 콘셉트 티저 영상은 호시X우지 로고와 새 앨범 제목을 강렬한 무드로 담아냈다. 빛과 어둠을 교차시킨 모노톤의 화면 연출이 신선하고 감각적이다. 영상 말미에는 '빔' 발매 일정이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빔'은 호시X우지로부터 발산되는 빛을 의미한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도전을 거듭하며 쌓아온 이들의 오리지널리티와 자기애를 다양한 빛으로 담았다. 

호시X우지는 2017년 11월 발매된 세븐틴 정규 2집 '틴 에이지(TEEN, AGE)' 수록곡 '날 쏘고 가라'에서 호흡을 맞춘 후 약 8년 만에 스페셜 유닛을 결성하게 됐다. 각각 퍼포먼스팀, 보컬팀 리더이자 1996년생 동갑 친구인 두 사람이 뭉친 만큼, 독보적인 퀄리티와 '찐친 케미'가 기대된다. 

한편 세븐틴은 다채로운 스페셜 유닛을 선보이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승관, 도겸, 호시로 구성된 부석순은 ‘거침없이’,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에 이어 지난 1월 발표한 ‘청바지’로 대중과 만났다. 정한X원우는 지난해 6월 싱글 1집 ‘디스 맨(THIS MAN)’을 발매, K-팝 유닛 앨범 사상 최다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을 달성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