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T1과 협업해 선보인 피로회복제 'T1 피로회복 에디션'이 출시 직후 초도물량을 완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자사 피로회복제 브랜드 '우루샷'과 '임팩타뮨'의 협업 제품이다.
이번 협업은 학업·업무 등으로 인한 피로 누적과 체력 저하 등 젊은 세대의 건강 고민에 맞춰 △피로물질(젖산·암모니아 등)을 제거해 피로 회복을 돕는 UDCA 주성분의 '우루샷' △야근·밤샘 공부 등 불규칙한 생활 속 피부 컨디션과 피로를 함께 관리하는 '우루샷 이브' △활성형 비타민B로 에너지를 채워주는 '임팩타뮨' 등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T1 소속 '페이커(이상혁)', '오너(문현준)', '구마유시(이민형)', '케리아(류민석)', '도란(최현준)' 선수의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포함됐다. 알약 케이스와 파우치, 선수단 이미지를 담은 유니폼 걸이 등 굿즈도 함께 제공돼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e스포츠 팬덤과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지난 17일부터 새로운 포토카드 구성의 2차 판매를 시작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