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뉴스픽] 삼성물산 패션부문, 10회째 동반성장데이 열고 협력사와 파트너십 강화 外

 
패션 뷰티 뉴스픽 그래픽ChatGPT
패션 뷰티 뉴스픽 [그래픽=ChatGPT]
 
삼성물산 패션부문, 10회째 동반성장데이 열고 협력사와 파트너십 강화
삼성물산 패션부문 동반성장데이에 참가한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동반성장데이에 참가한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협력사와의 상생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2025 동반성장데이'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 도곡동 본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80여개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협력사 대표들과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하고 우수 협력사 시상을 진행했다. 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동반성장데이'는 2016년부터 매년 이어져 온 대표 상생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10회째를 맞았다.

올해 최우수 협력사에는 와이엠제이, 우수 협력사에는 성덕실업·세종티에프·대한글로벌코리아 등 7개사가 선정됐다. 품질개선상은 동환어패럴과 드림비손, 품질혁신상은 호야텍스와 와이더블류아이앤씨, ESG특별상은 주영어패럴이 수상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해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패션업계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곳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유일하다. 또한 지난 9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2025년 제1차 윈윈 아너스' 우수사례 기업으로 협력사 호야텍스와 함께 선정되기도 했다.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협력사와 함께 노력한 결과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을 수 있었다"며 "우리나라 패션산업의 발전과 동반성장을 선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피알 메디큐브, 뉴욕 팝업스토어 성료…켄달 제너 방문 화제
메디큐브 미국 뉴욕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은 켄달 제너 사진게티이미지
메디큐브 미국 뉴욕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은 켄달 제너 [사진=게티이미지]

에이피알은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팝업스토어 '메디큐브: 글로우 모드 온'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달 24일부터 지난 2일까지 열린 이번 팝업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아케이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제품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동안 약 1만2000명이 방문했으며, 미국의 유명 모델 켄달 제너가 현장을 찾으면서 메디큐브의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에이피알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지하철 주요 노선 등에도 'Glow out loud(당당하게 빛나라)'를 주제로 한 옥외 광고를 전개했다.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 '제로 모공 패드' 등이 영상에 등장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팝업과 옥외광고는 미국 내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였다"며 "연말 쇼핑 시즌을 비롯해 내년에도 현지 소비자와 다양하게 소통하며 메디큐브의 브랜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2중 기능성 이너뷰티 신제품 '뉴트리라이트 트루 세라마이드' 출시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트루 세라마이드’ 사진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트루 세라마이드’ [사진=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트루 세라마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피부 보습 개선 개별 인정을 받은 밀배유추출물에 비타민C를 결합한 듀얼 포뮬러를 적용했다. 피부 보습과 자외선 손상 보호를 돕는 2중 기능성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 장벽을 근본적으로 케어한다.

프랑스산 밀에서 추출한 밀배유는 뉴트리라이트의 '뉴트리서트' 인증 농장에서 재배돼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15일 후부터 피부 수분도, 탄력, 부드러움 등 6가지 피부 건강 지표가 개선됐으며, 60일 후에는 수분도 약 330%, 탄력도 360% 상승 효과가 확인됐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C 100㎎(1일 기준치 100%)과 함께 고지베리·포도씨추출물·로즈힙 등 식물성 원료로 구성된 '파이토 인퓨즈 컴플렉스'도 더해졌다.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보습, 자외선 손상 보호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최적의 이너뷰티 솔루션으로 피부 건강과 활력을 유지하는 데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