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서울∙부산서 '필랑트' 체험 행사

  • 스타필드 코엑스·르노 성수·스타필드 시티 명지서 잇따라 진행

르노 필랑트사진르노코리아
르노 필랑트.[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올해 처음 공개한 E세그먼트 크로스오버 '르노 필랑트'를 체험할 수 있는 '메종 필랑트' 행사를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이날부터 26일까지 7일 동안 팝업 부스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메종 필랑트를 방문하면 신차 내·외부를 전문 도슨트의 도움을 받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함께 마련된 필랑트 전용 액세서리 존도 이용 가능하다.

팝업 부스 인근의 메가박스 더 부티크에서는 사전 초청자를 대상으로 필랑트의 특장점을 안내하는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가 운영된다.

르노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르노 성수에서도 다음 달 2일까지 르노 필랑트를 전문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 들을 수 있다. 단, 방문 일정에 따라 전시 차량 종류는 상이하다.

1월 19일부터 27일 사이에는 새틴 유니버스 화이트 컬러의 에스프리 알핀 트림을, 이후 2월 2일까지는 새틴 포레스트 블랙 컬러의 아이코닉 트림 차량이 추가로 전시된다.

부산 강서구 스타필드 시티 명지의 경우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르노 필랑트 팝업 부스가 운영된다. 메종 필랑트 기간 특별한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 필랑트는 현재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전시장에는 2월 중 전시차가 입고될 예정이다. 3월부터 순차적으로 인도를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