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전국 모터사이클 딜러 대상 CS 교육 실시

  • 새로운 매뉴얼 기반으로 서비스 역량 강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대상 CS 교육 현장 사진혼다코리아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대상 CS 교육 현장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전국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대상으로 CS 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새로운 CS 매뉴얼을 기반으로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응대 품질을 상향 평준화해 CS 부문의 질적 성장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CS 교육은 혼다만의 'FUN CS'라는 콘셉트로, 고객의 감정에 '공감(Feel)'하고, 고객의 니즈를 '이해(Understand)'해, 즐거운 경험으로 고객을 '이끌겠다(Navigate)'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모터사이클 고객의 취미와 감성을 공감해 고객이 편안함을 느끼고 다시 찾고 싶은 즐거운 CS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혼다코리아의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교육에는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혼다코리아 소속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했으며 △세일즈 부문 CS △서비스 부문 CS △CS 매니지먼트 등 총 3개 파트로 구분해 혼다만의 새로운 CS 매뉴얼을 학습했다.

교육 후에는 롤플레잉을 통해 다양한 고객 응대 상황에서의 대응 역량을 키웠다. 또 CS 포지션별 강화된 역량을 통해 현장 업무의 효율성 및 협업 능력을 개선하고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고취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압도적인 고객 만족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의 본질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혼다 모터사이클과 함께하는 '즐거움(FUN)'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