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대형 SUV 아틀라스 'Feel & Drive' 시승 캠페인

  • 매월 주력 모델 대상, 3박 4일 진행...고객 참여형 소셜 시승 캠페인

폭스바겐코리아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2026년 고객 참여형 소셜 시승 캠페인 'Feel & Drive(필 앤 드라이브)'의 2월 대표 모델로 대형 SUV '아틀라스'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Feel & Drive 캠페인은 고객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월 골프, 아틀라스, 투아렉 등 폭스바겐의 주력 모델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정기 시승 프로그램이다. 

주말을 포함한 3박 4일간의 시승을 통해 고객은 폭스바겐 핵심 모델이 지닌 디테일한 강점과 독일 엔지니어링의 완성도를 체감할 수 있다.

2월 캠페인 주자인 대형 SUV 아틀라스는 동급 최대 수준의 차체 크기와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바탕으로 대형 SUV에 걸맞은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첨단 편의·안전 사양을 고루 갖춘 모델이다.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완성한 탄탄한 기본기와 미국 시장에서 입증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기반으로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의 '2026 올해의 내연기관 SUV'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시승 캠페인 당첨자는 3월 6일부터 9일까지 아틀라스를 직접 운행할 수 있다. 시승 응모는 이날부터 22일까지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이벤트 게시글에 주제에 맞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월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틀라스는 강력한 주행 성능과 우수한 안정성을 지닌 다재다능한 패밀리 SUV로 3박 4일간의 깊이 있는 체험을 통해 그 진가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도 Feel & Drive 캠페인을 통해 전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들에게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