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커플' 가인-조권, 천생연분 커플 1위 올라

(아주경제 인터넷뉴스팀 기자) '아담커플' 브라운아이드소울 가인과 2AM 조권이 연예인 공식 커플들 제치고 천생연분 커플 1위를 차지했다.

다날의 음악전문 포털사이트 오디오닷컴이 진행한 ‘결혼했으면 하는 천생연분 커플’ 설문조사에서 ‘아담커플’ 가인-조권 커플이 41%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얻으며 1위를 기록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에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가인-조권 커플은 실제 커플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을 정도로 연상연하 커플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 특히, 연예계 공식 커플을 모두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실제커플보다 더 리얼한 가상부부의 찰떡궁합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예계 공식 잉꼬커플’인 황정음-김용준 커플은 14%의 득표율로 2위를 기록했으며, ‘간지커플’ 공효진-류승범 커플은 13%로 3위에 올랐다. 4위는 김혜수-유해진 커플, 5위는 박한별-세븐 커플, 6위는 송혜교-현빈 커플에게 돌아갔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빨리 가인-조권 커플이 진짜 커플이 되어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다”, “아담부부 귀여워요 영원히 끝까지 갔으면”, “가인-조권은 이미 사귀는 듯”, “가인-조권 아담부부 화이팅!” 등 두 사람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new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