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민지, 봄기운 물씬 풍기는 웨딩 화보 "아주ㅠ예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7 14: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출처=월간웨딩21 웨프]
 



옷깃을 여미는 차가운 바람이 불 때마다, 봄을 기다리는 마음은 더욱 간절해진다.

2016년 변함없이 웨딩트렌드를 알려주는 ‘월간웨딩21’ 매거진의 표지모델로 싱그러운 봄처럼 상큼한 배우 박민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tvN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김고은 분)의 베스트프렌드이며 은택(남주혁 분)이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과내 미모 톱을 차지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보라 역을 맡고 있는 박민지가 봄을 기다리는 아주 특별한 화보를 진행했다.
극중에서 얼짱 역할로 남주혁과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박민지는 웨딩매거진 ‘월간웨딩21’의 2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되어 촬영하는 내내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하이앤드 수입 드레스 브랜드인 폴라리스의 고혹적인 드레스를 차례로 입고 봄을 기다리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해냈다.

데뷔작인 영화 ‘제니, 주노’이후로 오랜만에 웨딩드레스를 입어봤다는 그녀는 “일생에 딱 한번 입는다는 웨딩드레스를 저는 이렇게도 또 입어보네요. 이번기회에 제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확실하게 찾아보려고요.웨딩드레스는 진정,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뭔가가 있는 게 분명해요” 라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촬영장 스케치를 올리기도 했다.

한편, 치인트에서 그녀와 딱 맞는 캐릭터인 ‘보라’역할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박민지의 2016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봄을 닮은 싱그러움이 가득한 박민지의 다양한 웨딩룩은 27일날 발간될 웨딩잡지 ‘월간웨딩21’ 2월호와 웨딩 포털사이트 ‘웨프’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