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플래닛은 양질의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인사이드'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부동산플래닛 인사이드는 기존 '간추린 뉴스' '마켓 리포트' '정부 정책' 코너에 더한 '블로그' 코너 가 신설됐다.
그간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소개해온 △부동산 투자동향 △부동산 비하인드 △정책 돋보기 △연예인 부동산 등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부동산 투자동향'에서는 현재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 떠오르는 지역, 상권, 트렌드 등을 짚어보고 주목받는 배경과 장단점, 투자 시 유의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 비하인드'에서는 주요 부동산 거래 사례나 매입 및 매각 소식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정책 돋보기'는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지자체가 최근 발표한 부동산 개발 계획 등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이에 따른 시장 변화를 전망하는 콘텐츠를 담는다. '연예인 부동산' 카테고리에서는 대중 관심이 높은 연예인 부동산 투자, 매매 현황 소식과 함께 인근 부동산의 실거래가 정보, 해당 지역에 호재로 작용할 만한 소식 등 투자에 참고할 만한 정보를 전한다.
정수민 부동산플래닛 대표는 "이번 개편으로 부동산 전반에 걸친 유용한 정보를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