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교통사고에 박민영 각성…'내 남편과 결혼해줘'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2-13 08:42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각성하며 전국 가구 시청률 10.8%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지혁(나인우)이 정수민(송하윤)과 박민환(이이경), 오유라(보아)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유라는 유지혁이 강지원 앞으로 정리해 둔 어마어마한 재산의 존재를 박민환과 정수민에게 귀띔했고 마치 강지원이 돈 때문에 이들을 배신한 것처럼 분위기를 조성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방송 화면 갈무리]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각성하며 전국 가구 시청률 10.8%를 기록했다.

1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12일) 방송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3회는 전국 기준 평균 10.8%, 최고 13.3%를 기록했다. 수도권은 평균 12.1%, 최고 14.5%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수도권과 전국 모두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드라마 신드롬을 실감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지혁(나인우)이 정수민(송하윤)과 박민환(이이경), 오유라(보아)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유라는 유지혁이 강지원 앞으로 정리해 둔 어마어마한 재산의 존재를 박민환과 정수민에게 귀띔했고 마치 강지원이 돈 때문에 이들을 배신한 것처럼 분위기를 조성했다. 박민환과 정수민은 분노하며 오유라의 의도대로 그를 해치려 하고 재산을 가로채려고 한다. 그러나 이를 눈치챈 유지혁이 교통사고 위기에 처한 강지원을 구하고 그는 사고로 의식을 잃는다. 

한편 강지원은 병원에서 이석준(하도권 분)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을 노린 사고의 배후에 정수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자신을 지독하게 괴롭힌 정수민에 대한 분노로 각성한 강지원은 이들에게 처절한 응징을 예고했다.

한편 박민영의 반격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14회에서 계속된다. 오늘(13일) 오후 8시 5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