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인증 중고차 관련 정보를 중심으로 차량 구매 전 단계부터 사후 관리, 인증 중고차까지 이어지는 고객 서비스의 여정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각 여정별로 독립적인 콘텐츠를 구성하면서도, 고객의 차량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 가장 주목되는 부분은 인증 중고차 콘텐츠의 변화다. 한성자동차는 인증 중고차 편을 '핫딜 매물' 중심으로 재편해 단순한 차량 소개를 넘어 실구매자 관점의 정보 전달에 집중하고 있다. 시기별로 경쟁력 있는 매물을 선별해 가격, 차량 상태, 주요 특징을 직관적으로 안내함으로써 인증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월간한성은 단순한 영상 콘텐츠가 아니라 고객이 차량 구매 전 단계에서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채널 코너"라며 "특히 인증 중고차 콘텐츠를 핫딜 매물 중심으로 개편한 이후 고객 반응이 점진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