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 2012' 김지석-정유미, 알콩달콩 "우리는 연애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8-01 1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로맨스가 필요해 2012' 김지석-정유미, 알콩달콩 "우리는 연애중"

▲ [사진=tvN]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정현정 극본, 이정효 장영우 연출, 이하 '로필2') 속 주인공 김지석과 정유미가 염장커플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솔로는 물론 커플들까지 자극하고 있다.

'로필2'에서 신지훈(김지석 분)과 주열매(정유미 분)는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며 달콤한 대사와 데이트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극 중 신지훈은 잘나가는 젊은 CEO로 다정다감하고 매너 있는 모습으로 주열매에게 자신의 감정을 여과없이 솔직담백하게 그대로 전달한다.

특히 신지훈은 주열매의 마음을 배려하고 포용할 줄 알면서 꽃다발, 자전거 등 아끼없는 선물 공세로 마음을 표현해 시청자들의 환심을 사고 있다.

주열매 역시 30대 여성으로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며 애정을 맘껏 드러내는 귀여운 모습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랜 연인 윤석현(이진욱 분)과 명동 길거리에서 남들 눈 신경쓰지 않으며 싸움까지 했을 정도로 다혈질인 주열매이지만 신지훈 앞에서는 마냥 순수한 사랑에 빠진 여인의 모습으로 사랑스럽기 그지 없다.

이들의 훈훈한 연애 장면은 보기만해도 흐뭇한 미소를 띠게 하며 보는 이 마저 사랑에 빠진 듯한 기분을 자아낸다.

한편 '로필2'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남녀 간의 로맨스를 현실적으로 표현해 많은 시청자들로 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