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앤더머스' 2030세대 男직장인을 위한 사이트 탄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8-13 19: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남성 직장인을 위한 종합정보 사이트가 탄생했다.

덤앤더머스는 국내 처음으로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까지의 남성 직장인을 위한 종합서비스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덤앤더머스는 바쁜 직장생활로 시간이 부족하고 자기 관리에 소홀할 수 있는 직장인들의 고민 해결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가 기획됐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서브스크립션(정기구독) 개념의 ‘에브리먼스’와 회식장소 검색엔진 ‘대동회식도’, 커뮤니티 ‘떼’ 등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에브리먼스는 매번 마트나 편의점으로 쇼핑가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정기배송서비스다.

또 대동회식도는 회식장소 섭외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덤앤더머스가 개발한 회식장소 검색엔진으로 지역, 분위기, 인원, 예산 등을 따져 최적의 회식 장소를 검색할 수 있다.

향후 보고서 출력, 2차 섭외, 대리운전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떼는 덤앤더머스가 매달 직군별 여성 15~20여 명을 섭외해 주최하는 단체미팅 서비스로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5일에는 패션디자이너 15명과 단체미팅이 예정돼 있다.

조성우 덤앤더머스 대표는 “언제나 직장과 가정에서 헌신하는 남성 직장인들위 삶을 더욱 윤택하게 하는 것이 회사의 비전”이라며 “이들에게 필요한 것을 고민해 토털솔루션을 제공하는 포털로 발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