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 '2014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5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정영희 대표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데 기여한 바를 높이 인정받아 지난 4일 ‘2014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 시상식’에서 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영희 대표는 1996년 한국허벌라이프 설립 전 입사한 창립 멤버로, 2006년 한국허벌라이프 최초의 여성 대표로 임명된 이후 회사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끌었다. 이에 한국허벌라이프는 매출 기준 전 세계 91개 진출국 중 3위, 아시아 태평양 지역 15개국 중 1위로 거듭났으며, 정영희 대표는 뛰어난 리더십을 인정받아 2010년부터 필리핀허벌라이프 대표도 겸임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정영희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를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정영희 대표 취임 이후 국내 직접판매업계에서는 드물었던 스포츠 스폰서십 및 마케팅을 시작하여 현재 SK 와이번스 및 수원삼성블루윙즈 등 다양한 프로 스포츠팀과 씨름을 비롯한 전통 스포츠를 후원하고 있다.

또 전국적으로 재정적 기부를 접목한 건강 걷기 대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 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